DHA 보충제의 중요성과 올바른 복용법

 DHA 보충제의 중요성과 올바른 복용법 정리 했습니다.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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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HA 보충제의 중요성과 올바른 복용법


건강한 뇌 발달을 원하나요? DHA 보충제가 해답일지도 몰라요

조류: 뇌의 영양소로 가득한 해조류


DHA는 뇌 발달에 필수적인 지방산이에요. 해조류 식품은 다시마, 김 등이 포함돼 있어 인체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보충할 수 있어요.

말린 과일: 리놀렌산으로 뇌 망막 발달 촉진


땅콩, 참깨, 호두와 같은 말린 과일에는 리놀렌산이 풍부해 영유아의 뇌 망막 발달을 촉진할 수 있어요.

어류: DNA의 중요한 공급원


참치, 조기, 우럭과 같은 어류는 DNA를 공급해줘서 뇌 발달에 도움이 되며 건강에도 유익합니다.

DHA 보충제 복용 팁


DHA의 과다 섭취는 오히려 해로울 수 있어요. 적절한 양을 유지하고 장 부담이 증가하지 않도록 조절해야 해요. 여분은 체외로 배설돼 낭비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.

건강을 생각한다면 DHA 보충제로 뇌와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지속적으로 섭취해보세요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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