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선, 왜 생기나
자, 건선, 왜 생기나 정리 했습니다. 건선은 피부에 붉은 반점이 생기고 그 위에 하얀 비늘처럼 각질이 쌓이는 피부병이에요. 가려워서 긁으면 더 심해질 수 있고, 보기에도 좋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많아요. 건선, 왜 생기나요? 건선이 왜 생기는지는 아직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, 우리 몸의 면역 체계에 문제가 생겨서 피부 세포가 너무 빨리 만들어지면서 생긴다고 생각해요. 건선, 치료가 가능해요? 건선은 완전히 나을 수는 없지…